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프로스펙스, 건강·스타일 잡은 센스만점 추석선물 선봬

URL복사

Monday, September 05, 2022, 12:09:43

‘워킹ᆞ산책ᆞ러닝’ 걷기 유형에 맞는 기능성 신발
일교차 대비 약기모 소재 ‘트리코트 본딩 남녀 트레이닝복’ 출시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스포츠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발과 의류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밖으로 나가기 좋은 가을 날씨, 건강한 걷기 습관을 위해 파워 워킹부터 가벼운 산책과 러닝까지 걷기 유형별로 기능성을 갖춘 신발을 추천했습니다.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는 워킹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날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갖췄다고 강조합니다. 안정성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아웃솔(밑창), 발의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중창) 등 워킹에 특화된 기능으로 자유롭고 편안한 걷기를 돕는다는 겁니다. 최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데일리 워킹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편안한 발걸음을 돕는 워킹화 ‘랩터’를 추천했습니다. 반발탄성, 충격흡수가 좋은 미드솔과 인솔(깔창)로 보행 시 하중을 에너지로 변환시켜주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래 신어도 쾌적하다는 설명입니다.

 

‘슈퍼라이트’는 러닝 초보부터 베테랑 러너까지 신을 수 있는 경량 러닝화 입니다. 평균 사과 한개 무게보다 가벼운 185g(240mm 한쪽 기준)으로 경량성이 뛰어나며 유연성이 좋은 미드솔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추석 전후로 일교차가 부쩍 심해질 것을 대비해 세트로 코디하기 좋은 ‘트리코트 본딩 남녀 트레이닝복’도 내놨습니다. 얇지만 따뜻한 약기모 트리코트 본딩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하고 견고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에 로고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해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상하의는 다크네이비와 블랙 컬러 구성이며 여성용 상의는 화이트, 알로에, 블랙, 하의는 차콜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습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프로스펙스의 제품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식품업계, ‘웜 앤 핫’ 겨울 먹거리로 소비자 입맛 녹인다

식품업계, ‘웜 앤 핫’ 겨울 먹거리로 소비자 입맛 녹인다

2022.12.04 08: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식음료업계가 선보인 '웜 앳 핫(warm&hot)' 스타일의 식음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온 몸을 데워주는 따뜻함과 추위를 잊게 하는 매콤함의 조합으로 색다른 겨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 녹이기에 나섭니다. 4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 대표 바비큐 샌드위치인 ‘풀드포크 바비큐’와 ‘K-바비큐’에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를 더한 총 3종 구성입니다. 이번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인 스파이시 바비큐는 ‘한국식 바비큐’를 원하는 이들이 대상입니다. 풀드포크 바비큐에 고추장 본연의 맛과 양념을 담았습니다. 바비큐 스모크 향의 스테디셀러 메뉴 풀드포크 바비큐, 간장과 마늘 베이스 소스로 한국적인 맛을 연출한 로컬 메뉴 K-바비큐도 겨울 먹거리로 내놨습니다. 교촌치킨은 겨울맞이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을 공개했습니다. '츠쿠네 어묵탕'은 교촌과 삼진어묵이 협업해 선보이는 메뉴입니다. 츠쿠네(닭완자꼬치), 다양한 종류의 모듬어묵, 떡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한입 쏙 직화 닭발'은 튤립 닭발을 직화로 초벌구이해 불향을 입혔습니다. 하림은 모든 재료를 한 팩에 담은 밀키트 신제품 '국물 닭떡볶이'와 '궁중 국물 닭떡볶이'를 출시했습니다. 닭떡볶이를 매콤 양념의 국물 닭떡볶이, 간장 양념의 궁중 닭떡볶이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국내산 닭의 닭다리살과 밀떡, 양배추·당근 등 야채, 특제소스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닭고기를 해동한 후, 소스와 물 350ml를 함께 넣고 10분간 끓인 뒤 떡과 야채를 넣어 약 5분 추가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대상 청정원이 ‘김치우동’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종가’의 숙성맛김치를 넣었습니다. 사골육수와 가쓰오부시, 순창 고추장이 어우러진 김치소스를 사용했으며 쫄깃한 면발을 구현하기 위해 물을 넣고 90℃의 스팀으로 오랜 시간 숙성시켜 반죽하는 ‘다가수 숙성’ 제면법을 적용했습니다. 쿠캣은 농심그룹의 계열사 태경농산과 손잡고 ‘쿠캣X태경농산 누룽지 돼지 짜글이’를 내놓았습니다. 돼지고기 짜글이에 누룽지를 더한 간편식 제품입니다. 돼지고기 등심을 포함해 감자, 버섯 등 재료가 식감을 더해줍니다.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조리하면 되며 제품 내 스포키가 동봉돼 있습니다. 제일제면소는 별미국수 2종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 재출시했습니다. '겨울바다 문어우동'은 다시마와 훈연 가다랑어포를 우려낸 육수를 사용했습니다. 문어다리를 통째로 올려 재미를 더했습니다. '육개장 칼국수'에는 소고기 고명을 올렸습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최근 겨울을 맞아 바비큐의 온기를 담은 샌드위치부터 따뜻한 칼국수와 우동, 매콤한 떡볶이, 얼큰한 어묵탕, 푸짐한 누룽지를 곁들인 짜글이 등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취향에 맞는 겨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채워주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