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빕스에서 맛보는 마셰코 스테이크’

URL복사

Monday, April 11, 2016, 18:04:24

마셰코4 우승작 ‘김정현 씨의 계절한식 스테이크’ 출시
웹툰작가 김풍의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도 선보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빕스(VIPS)는 올리브TV마스터셰프 코리아4 (이하 마셰코4)’의 미스터리 박스 미션 우승작인 김정현 도전자의 계절한식 우승 스테이크와 특별 출연한 웹툰작가 김풍의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를 최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명 마셰코 스테이크는 외식(빕스)과 방송(올리브TV)이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메뉴. 이번이 두 번째 출시로 지난 2014년 마셰코 시즌3에 출연한 최광호, 정유석의 스테이크 2종이 업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빕스 관계자는 마셰코 스테이크는 브랜드 출범 이후 19년간 스테이크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온 빕스 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오는 6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하는 마셰코 스테이크’ 2종은 출연자들의 아이디어를 그대로 살렸다. 동시에 빕스 연구개발(R&D) 센터의 독보적인 스테이크 조리 노하우를 접목시켜 메뉴 품질을 더욱 개선했다.

 

또한 각 메뉴의 특성에 따라 단호박퓨레를 스테이크 밑에 깔고 중국식 빵을 커다란 나이프에 꼽는 등 세련되고 재미있는 플레이팅(Plating, 음식을 담는 방법)을 적용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마셰코 스테이크는 발상의 전환을 통한 창의적인 맛이 인상적이라며 한식과 중식의 특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빕스는 마셰코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취학·미취학 아동 제외) 샐러드 바 주문 시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샐러드 바 1인 포함)’를 추가 4000(정상가 44500)에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평일 디너·주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쿠폰 사용 고객의 샐러드 바 가격은 다른 쿠폰, 다른 행사 제휴 할인 카드 중복 적용이 안 된다.

 

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마셰코 스테이크를 월간빕스 표지 속에 담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빕스에 방문해 테이블 위 월간빕스 투명 표지 홍보물을 마셰코 스테이크위에 들고 마치 잡지 표지처럼 인증샷을 찍는다.

 

이후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빕스, #빕스마셰코스테이크 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빕스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