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KB국민은행, 화상창구 통해 ‘언택트 금융상담’ 시동

URL복사

Monday, December 13, 2021, 16:12:57

화상상담 전용창구 오픈..대면 수준 서비스 제공
상담범위 확대..무인점포·편의점·계열사 연계 예정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KB국민은행은 대면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비밀번호 확인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각종 상담과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B국민은행은 혼잡점포를 중심으로 화상상담 전용창구를 우선 설치했습니다. 화상상담 전용창구가 설치된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은 직원의 안내를 받아 화상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향후 인터넷뱅킹과 KB스타뱅킹까지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현재 제공하는 예금·적금·신용대출 등 업무의 범위를 확대해 향후 화상으로 금융투자 관련 상담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대면과 비대면의 장점을 접목해 전문화된 상담을 받도록 구현했다”며 “디지털 무인점포·편의점·KB금융그룹 계열사 연계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접점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