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SPC그룹, ‘TMAP 픽업’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URL복사

Tuesday, October 19, 2021, 14:10:10

내달 21일까지 진행..5000원 이상 주문시 2000원 즉시 할인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은 ‘TMAP픽업’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TMAP 픽업’은 SPC그룹 제품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오더와 티맵이 연동돼 주문과 결제, 길안내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섹타나인은 내비게이션 앱 ‘TMAP’의 운영업체 티맵모빌리티와 ‘TMAP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경로 검색 페이지에서 주문 버튼을 누르면 이동 경로 내 SPC그룹 브랜드 매장이 검색되며, 매장 선택 후 제품 주문 및 결제 시 해당 매장이 경유지로 추가됩니다.

 

차량 정보가 자동 저장되며, 일부 매장들은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쉑, 파스쿠찌 등 약 55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은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5000원 이상 주문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는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MAP 픽업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