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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Running’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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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13, 2021, 16:09:03

13일부터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접수
추첨 통해 60명 참가자 선발, 마라톤완주 목표로 어드바이저 코칭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고객의 일상에 대한 문제 해결을 함께하는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이 ‘Running’을 주제로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Running’ 캠페인은 13일부터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두 번째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해결합니다. 특히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은 참가자들은 11월 5일부터 11월 7일까지 온택트로 열리는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러닝에 대한 성향테스트를 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발해 어드바이저의 코칭 후 마라톤완주에 도전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2018년 대만오픈 육상경기 선수권대회 남자 3000m장애물 1위)를 비롯해 러닝 인플루언서인 지니코치(이진이)등 러닝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합니다.

 

어드바이저들은 10월 16일부터 3주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호흡법, 보폭 및 피치등 러닝 기초부터 근력운동 이미지트레이닝까지 마라톤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러닝 스킬을 코칭합니다.

 

또한 수준별로 40km에서 80km까지 목표 km를 채우는 챌린지등 러닝 미션을 부여해 마라톤 참가전 러닝에 대한 경험과 기초체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칭 이후 캠페인 참가자와 어드바이저는 함께 마라톤을 참가해 10km 완주에 도전하며 라이프어드바이저 ‘Running’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코로나 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가능)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하며,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티켓, 스포츠 고글을 제공합니다. 

 

또한 참가자 모집기간 중 13일부터 17일까지 참가신청을 한 조기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5종을 제공합니다. 

 

지난 8월 ‘공간’을 주제로 새로운 집안활용법을 코칭해주는 1차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2주 만에 2만 여명의 고객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2차 Running,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웨딩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8월부터 연말까지 5개월 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 어드바이저가 크고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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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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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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