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흥국생명, ‘흥해라, 청춘!’ 캠페인 시행

URL복사

Tuesday, December 01, 2015, 12:12:30

2030세대 응원 위해 이벤트 마련..오는 11일까지 ‘열혈청춘’ 수기 공모전도 개최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12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Life is young 흥해라, 청춘!’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학취업의 고민을 안고 있는 20대와 결혼, 양육 등으로 치열한 삶을 보내고 있는 30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흥국생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feheungkuk)에서는 1231일까지 열혈 청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자전거, 뮤지컬 티켓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영업현장과의 연계 이벤트 열혈청춘 수기 공모전1211일까지 진행한다.


흥국생명 계약 고객 중 힘든 여건과 실패를 극복하고 도전에 극적으로 성공한 사연이 있는 2030세대의 청춘 고객을 보험설계사가 직접 추천하는 이벤트다. 공모전에 선정된 고객 중 1등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함께 총 1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은 올해 지속적으로 청춘 세대와 진행해오던 소통활동의 일환으로 미래의 주인공이지만 많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2030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내년에도 2030세대와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경보제약, 산업부 ‘AI 기반 의약품제조 자율랩 기술개발사업’ 선정

경보제약, 산업부 ‘AI 기반 의약품제조 자율랩 기술개발사업’ 선정

2025.11.06 10:51: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경보제약(대표 김태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하는 ‘AI 기반 표적맞춤형 링커-약물 복합체 제조 자율랩 기술개발’ 과제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인공지능(AI)과 로봇을 결합해 의약품 설계와 제조 공정을 자동화하고, 바이오의약품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특히 차세대 항체-약물 접합체(ADC) 개발 기반을 국내에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보제약은 한국기계연구원, 고려대학교 등과 협력해 오는 2029년 12월까지 연구를 수행합니다. 총 192억원 규모의 사업 개발비 중 24억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받아 AI와 로봇을 접목한 자율 실험실 및 의약품 자동화 제조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또한 AI 기반 자율 제조 장비를 개발해 공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함으로써 의약품 제조 단계를 검증하고 시제품 제작 효율을 높일 예정입니다. 더불어 표준화된 제조 및 품질검증 체계를 확립하고, 링커·약물 복합체 설계·제조 시스템을 고도화해 ADC 개발에 속도를 낼 방침입니다. 경보제약 관계자는 “경보제약은 지난해 ADC GMP 생산시설 구축을 위해 약 855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진행하는 등 ADC CDMO 사업을 핵심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과제를 통해 AI·로봇 기반의 첨단 제조 역량을 확보함으로써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