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4개월간 VIP”…현대홈쇼핑, 업계 첫 ‘전용 신용카드’ 공개

URL복사

Tuesday, July 06, 2021, 15:07:12

2만원 할인 쿠폰·H포인트 1만점 적립 혜택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현대홈쇼핑(대표 정교선·임대규)이 업계 최초로 홈쇼핑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홈쇼핑이나 현대H몰에서 첫 결제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달 중 결제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1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또 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오는 10월까지 4개월간 ‘현대H몰’ VIP(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이아몬드 전용관 이용과 전용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카드 첫 결제월 포함 3개월간 현대홈쇼핑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한 금액의 7%를 H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고객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