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티몬, 동행세일 3주차 라방에 문성혁 해수부 장관, 방송인 딘딘 등 출연한다

URL복사

Sunday, July 04, 2021, 11:07:33

휴대용 선풍기·써큘레이터 특가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티몬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이하 동행세일) 3주차 라이브방송에서 휴대용 선풍기와 써큘레이터 등 다가오는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주 동행세일 라방에는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 방송인 딘딘과 이솔 등이 출연해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직접 선보일 예정입니다.

 

티몬은 5일 오전 11시 바니 물바람 선풍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 건강식품도 특가로 선보입니다. 쇼호스트 겸 배우 이솔과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바르닭 닭가슴살 후랑크꼬치와 구록원의 수세미 도라지 배즙을 특가 판매할 계획입니다.

 

6일과 7일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합니다. 6일에는 왕타 통칫솔, 7일엔 마린콜라겐 선블록 스틱을 50개 한정 특가로 판매합니다. 7일 오전 방송에는 방송인 딘딘과 서수경이 쇼호스트로 출연합니다. 두 사람은 ▲1등급 한우육회 ▲아리울떡 굳지않는 쑥 앙꼬절편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7일 오후 3시 라방에는 특별 게스트가 예정돼 있습니다. 해당 방송의 1부에는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이 출연해 아린이네 생선가게의 ‘순살 생선구이 세트’를 시청자에게 소개합니다. 2부에서는 여름 필수품인 써큘레이터를 정가에서 약 60% 할인된 특가로 선보입니다.

 

티몬 동행세일 라방의 주요 방송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TV’로도 동시 송출됩니다. 티몬 모바일 앱과 PC웹 페이지, 유튜브 ‘가치Day’채널을 방문하면 관련 방송의 시청과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2025.08.05 17:03: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천여명의 이용객과 손님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으나 곧 허위로 밝혀졌습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36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내 '합성 갤러리'에 '신세계백화점 폭파 안내'라는 제목으로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주장과 함께 테러를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절대로 가지 마라"며 "내가 어제 여기에 진짜로 폭약 1층에 설치했다. 오늘 오후 3시에 폭파된다"고 적었습니다. 이에 남대문경찰서는 1시간여 뒤인 오후 1시43분께 신고를 접수하고 서장의 현장 지휘 아래 매장 직원과 고객 모두를 백화점 밖으로 내보내고 현장을 통제했습니다. 경찰특공대와 소방 당국이 함께 실제 폭발물 설치 여부를 수색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해당 게시글은 경찰조사 결과 허위로 확인됐다. 당사는 해당상황을 전파 받은 즉시 고객과 직원의 대피를 실시했으며 현재 영업 현장은 안전하게 정상 운영 중"이라며 "허위 사실로 사회적 불안을 조성하고 고객의 안전을 위협한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