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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전통 떡 프랜차이즈 ‘빚은’, 가정의 달 ‘선물세트 20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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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9, 2021, 10:04:48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 구성 ‘플라워 선물세트’ 등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 ㅣ SPC삼립(대표 황종현)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20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대표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으로 구성된 ‘플라워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카네이션 코사지 포장이 눈에 띕니다. 또 ‘빚은’은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 20종 라인업을 통해 꽃모양 절편을 올려 꾸며낸 ‘플라워 떡케익’과 ‘블라썸 내맘대로 떡케익’ 등 7종의 떡케익도 선보입니다. ‘플라워 떡케익’에는 ‘사랑합니다’ 문구가 적혀진 메시지 픽을 함께 증정하며, 이밖에도 만주, 양갱, 약과 등 1만원~5만원대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판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빚은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음달 15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고마움을 직접 전달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정성스럽게 포장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빚은 선물세트로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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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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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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