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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단독 ‘키자니아’ 멤버십 최초 론칭...최대 9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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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14, 2021, 11:04:06

서울&부산 멤버십 단독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티몬은 오는 5월 31일까지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멤버십 ‘K-CHOICE’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합니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The BLACK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축하기프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29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1인당 1회 약 6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The BLUE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꾸려져 있으며, 티몬가 4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멤버십 모두 22일부터 가입 및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비온 방송 특가로 The BLACK 멤버십을 28만9000원, The BLUE 멤버십을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입니다. 또한,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티몬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의 멤버십을 티몬 단독으로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 관리 하에 운영 되는 키자니아에서 자녀와 부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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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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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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