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국민권익위원회 외

URL복사

Friday, February 19, 2021, 16:02:17

 

<국민권인위원회>

 

◇ 서기관 승진

 

▲ 운영지원과 유준호 ▲ 혁신행정담당관실 김동현 ▲ 청렴정책총괄과 조유지 ▲ 보호보상정책과 김옥희 ▲ 경찰민원과 백수경 ▲ 기업고충민원팀 정동률 ▲ 국토해양심판과 김수환 ▲ 제도개선총괄과 장은경

 

 

<농촌진흥청>

 

◇ 고위공무원 임명

 

▲ 차장 김두호 ▲ 국립농업과학원장 김상남 ▲ 국립식량과학원장 윤종철 ▲ 연구정책국장 조남준 ▲ 국립농업과학원 농식품자원부장 홍성진

 

 

<공주시>

 

◇ 5급 승진

 

▲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최병조 ▲ 농식품유통과장 홍성현 ▲ 보건정책과장 오현규▲ 건설과 남상봉(승진의결) 

 

 

<소방청>

 

◇ 소방정 승진

 

▲ 중앙119구조본부 119구조상황실장 신용식 ▲ 제주특별자치도 전출 박광찬 ▲ 중앙119구조본부 기획협력과장 김경호 ▲ 대구광역시 전출 양순주 ▲ 경상남도 전출 김진옥 ▲ 부산광역시 전출 박해영 ▲ 강원도 소방학교장 권선욱 ▲ 중앙소방학교 교육훈련과장 신희범 ▲ 전라남도 전출 최인석

 

◇ 소방정 전입·전출

 

▲ 경기도 전출 한선 ▲ 국무조정실 파견 김학근 ▲ 소방청 119종합상황실 이진호 ▲ 소방청 운영지원과 이중기 ▲ 소방청 장비기획과장 박진수 ▲ 중앙소방학교 교육지원과장 고영국 ▲ 광주광역시 소방학교장 구동욱

 

◇ 소방정 전보

 

▲ 소방청 119종합상황실 김수환 ▲ 소방청 119종합상황실 최홍영 ▲ 소방청 119종합상황실 박태원 ▲ 소방청 화재대응조사과장 성호선 ▲ 소방청 소방산업과장 김문용 ▲ 소방청 국립소방병원추진단장 주영국 ▲ 소방청 119생활안전과장 박성열 ▲ 중앙119구조본부 영남119특수구조대장 진용만 ▲ 중앙119구조본부 충청강원119특수구조대장 김재산 ▲ 소방청 감사담당관실 신설준비단장 백승두

 

 

<문화체육관광부>

 

▲ 기획조정실 재정담당관 강동진

 

 

<한국농어촌공사>

 

◇ 개방형직위 임용

 

▲ 어촌수산처장 김자영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