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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대한언론인회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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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5, 2021, 15:01:53

 

<대한언론인회>

 

▲ 감사 안종우, 김기원 ▲ 부회장 겸 상임이사 김의수 ▲ 부회장 최귀조, 조규만, 박우정, 심의표 ▲ 사무총장 이사 안병준 ▲ 편집위원장 이사 이규섭

 

 

<광운대>

 

▲ 대학원장 최영근 ▲ 스마트융합대학원장 김정권 ▲ 경영대학원장·경영대학장 심상렬 ▲ 교육대학원장 최윤희 ▲ 상담복지정책대학원장 정진경 ▲ 환경대학원장·공과대학장 김승제 ▲ 건설법무대학원장 신만중 ▲ 전자정보공과대학장 박재영 ▲ 소프트웨어융합대학장 박병준 ▲ 자연과학대학장 박병주 ▲ 인문사회과학대학장 겸 동북아대학장 이일재 ▲ 정책법학대학장 전진호 ▲ 인제니움학부대학장·글로컬교육센터장 이승영 ▲ 교육혁신원장·교수학습센터장·광운MOOC센터장 윤이숙 ▲ 기획처장·대학혁신사업단 단장 김재요 ▲ 교무처장 정일권 ▲ 학생복지처장 박열 ▲ 입학처장 이혜영 ▲ 대외국제처장·국제교육원장 김예란 ▲ 총무처장 직무대리 신유진 ▲ 관리처장 김대식 ▲ 정보통신처장 정인영 ▲ 산학협력단장 박철환 ▲ 중앙도서관장 전보옥 ▲ 정보과학교육원장 노진서 ▲ 대학신문사주간 장석원 ▲ SW중심대학사업단장 이혁준 ▲ 공학교육혁신센터장 최용훈

 

 

<통일연구원>

 

▲ 부원장 조정아 ▲ 감사실장 손지숙 ▲ 북한연구실장 홍제환 ▲ 인도협력연구실장 이우태 ▲ 연구관리팀장 이다빈 ▲ 부속팀장 심선영 ▲ 인사팀장 김민영 ▲ 총무팀장 전원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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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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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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