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7년 후 연금받자, 고소득 전문직의 빠른 노후설계"

URL복사

Thursday, April 02, 2015, 15:04:05

푸르덴셜生, '(무)VIP 변액연금보험' 출시..연금개시 후 원금보장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고소득 전문직에게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빠르게 설계하는 비법을 제시한다. 바로 무배당 VIP 변액연금보험을 통해서다.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손병옥)은 은퇴 후 안정적인 월 소득보장을 원하는 고소득 전문직을 위해 무배당 VIP 변액연금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 상품은 투자와 연금 기능을 결합했다.

 

‘()VIP 변액연금보험은 가입 후 7년 이후부터 연금 개시가 가능하다. 연금 개시는 45세이후부터 가능한데, 이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편에 속한다. 


실제로 최고경영자나 의사 등의 고소득 전문직은 은퇴 후 장기적인 고소득 수입이 불확실해 상대적으로 짧은 납입기간을 선호한다.


재정 상황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기더라도 유연한 자금활용이 가능하다. 일정 요건을 충족했다면 보험료 납입이 어려운 기간에 자신의 적립금에서 자동으로 중도인출하거나 납입을 일시 중지 할 수 있다.

   

여유 자금이 있다면 추가납입해 적립금과 연금수령액을 증액할 수 있다. 추가 납입 보험료는 기본보험료 총액의 200%까지 가능하다.

  

개인의 경제적 상황에 맞게 연금지급 방식과 대상,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 연금지급 방식은 보증기간부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중 두 가지를 고르면 된다. 고객에 대한 가입심사 절차를 완화해 질병이력 고객, 위험직군 종사 고객 등 가입 대상도 확대됐다.

 

또한, ‘()VIP 변액연금보험은 연금개시 시점에서 원금을 보증함으로써 원금 손실에 대한 안정성을 보장한다. 보험료 운용에 있어 고객이 채권형 펀드 등 다양한 펀드를 선택 가능하다. 펀드와 보험료 투입비율도 매년 12회 이내로 변경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푸르덴셜생명의 변액보험 펀드 수익률은 주식형 24.15%, 채권혼합형 11.97%로 업계 대비 높은 수준(201410월 말 생명보험협회 공시 기준)이다.

 

손병옥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안정적인 연금과 높은 수익률을 동시에 추구하는 자산가들에게 맞춤형 보장과 만족을 전달하기 위해 ()VIP 변액연금보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VIP 변액연금보험의 기본보험료는 50만원 이상이며 추가 가입연령은 만 15세에서 70세까지다. 연금 지급 개시나이는 45세에서 80세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배너

이통3사, 갤럭시 Z폴드·플립7 예약 판매 개시…가입자 유치 경쟁 돌입

이통3사, 갤럭시 Z폴드·플립7 예약 판매 개시…가입자 유치 경쟁 돌입

2025.07.15 14:55:2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 신규 폴더블폰 '갤럭시 Z7'시리즈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이동통신 3사 15일부터 일주일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면서 가입자 유치에 나섰습니다. 이번 폴더블폰이 역대 Z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의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출시되는 첫 갤럭시 시리즈인 만큼 제품에 대한 수요 및 통신사의 가입자 유치 경쟁도 치열할 전망입니다. 통신 3사는 공통적으로 갤럭시 Z7 시리즈 256GB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512GB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폴드7 512GB 모델을 사전 구매한 경우에는 23만7600원을 추가 결제 시 16GB 메모리의 1TB 스토리지 모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8월31일까지 갤럭시 Z7 시리즈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티빙 3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합니다. T월드 공식 인증 매장에서 사전 예약 후 개통 시에는 삼성 공식 인증 슬림 케이스도 증정합니다. T 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7 사전 예약 시에는 넷플릭스·디즈니 플러스·티빙·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3' 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티다문구점' 10만원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KT는 갤럭시 Z7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새로운 혜택인 '미리보상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미리보상'은 24개월 뒤 반납과 기기변경을 전제로 갤럭시 Z7 시리즈 개통 시점에 출고가의 50%(안심체인지 중고폰 매입 최대 보장금액)를 미리 보상받아 단말 구입 부담을 완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리보상 프로그램 가입 고객에게는 분실·파손 시 최대 60만원을 보장해 주는 보험도 함께 제공합니다. 34세 이하 'Y덤' 이용 고객 중 사전 예약 후 개통한 3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Y갤럭시 투어 in 몽골'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삼성 휴대폰 2대 이상 구매한 가족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영화예매권(1인 4매)을 증정합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7 시리즈를 사전 예약 후 구매한 고객에게 AI 서비스 '라이너'와 '캔바' 6개월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 21일까지 갤럭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은 갤럭시 Z7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유플닷컴 전용 쿠폰(최대 2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구매할 경우 신세계상품권 15만원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유플러스닷컴은 사전 예약 후 실제 스마트폰을 개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6명) ▲네이버페이 5만원권(10명)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선착순 1만명) 등 경품도 제공합니다. 이번 갤럭시 Z7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은 이통 3사 모두 5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해당 공시지원금은 오는 22일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이 폐지되는 때까지만 한시 적용됩니다. 사이버 침해 사고로 SKT가 위약금 면제까지 적용하면서 전날 자정 기준으로 SKT는 40%의 점유율을 내주었습니다. 대규모 가입자 이탈 사태가 일어난 만큼 SKT는 통신비 50% 할인, 데이터 제공, 제휴사 이벤트 등을 포함해 이번 갤럭시 Z7 시리즈 출시 프로모션으로 다시금 업계에서의 입지를 다지려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KT와 LG유플러스 역시 SKT에서 이탈한 가입자들을 유치하고 붙잡아두기 위해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을 펼칠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단통법의 폐지로 22일 이후 보조금의 상한선이 없어지면 3사 간의 경쟁은 더욱 과열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