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harmacy 제약

일동제약, 비오비타 환불보장 이벤트 진행

URL복사

Tuesday, August 18, 2020, 13:08:50

멀티바이오틱스, 체험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일동제약이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마케팅의 일환으로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합니다.

 

18일 일동제약에 따르면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과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multibiotics)’ 제품으로 최근 리뉴얼을 통해 재출시됐습니다.

 

특히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 강점을 살리는 한편, 균종과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끌어 올렸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사용가능층을 확대했습니다.

 

일동제약은 비오비타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앞세워 복용 후, 불만족 시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환불 보장(제품 잔량 50% 이상 기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양정은 비오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무엇보다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 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와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 정백당(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오비타 환불 보장 행사 기간은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비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B국민카드 청년층 포용금융 확대…서민금융진흥원과 맞손

KB국민카드 청년층 포용금융 확대…서민금융진흥원과 맞손

2025.09.12 17:49:16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청년층의 금융이해력 제고와 금융접근성 확대를 위해 서민금융진흥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는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이용권 제공, 청년 금융컨설팅 서비스 연계 지원, 공동홍보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활동을 추진합니다. 금융이력이 부족한 청년은 코리아크레딧뷰로주식회사(KCB) 종합신용관리플러스를 통해 자신의 신용상태 진단과 신용점수 향상을 위한 코칭보고서를 월 1회(1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는 청년층 맞춤형 금융지원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포용금융을 선도하는 금융사로서 역할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2030 청년층 포용금융 지원을 위한 KB국민이지신용대출(청년상생대출) 금리할인을 제공해 청년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청년제대군인 맞춤형카드' 사업에 참여하는가하면 'KB국민 히어로즈 체크카드'를 출시해 단기복무 후 제대한 청년의 사회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청년층의 금융역량 강화는 개인 자립뿐 아니라 사회 전반의 지속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한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안정적인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