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내달 13일까지 ‘슈퍼 초빅딜 위크’

URL복사

Tuesday, April 28, 2020, 14:04:27

한우 40%, 완구 90%, 생활용품 1+1 등 전 카테고리 세일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가 황금연휴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슈퍼 초빅딜 위크’를 선보입니다.

 

2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대 6일 황금연휴에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나서는 국민들이 가족들과 풍요로운 홈파티를 즐기도록 돕고, 물가부담은 대폭 낮춘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슈퍼 초빅딜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데요. 홈플러스는 우선 다음 달 6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홈파티 먹거리 등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입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냉동·선물세트 제외)과 브랜드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국내산)을 각각 최대 40%,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 밖에 ▲호주산 안심(100g) 3990원 ▲양송이버섯(180g, 국내산) 2990원 ▲아스파라거스(180g, 국내산) 4990원 ▲파프리카(3개, 국내산) 297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9990원 ▲고시히카리 낱개 초밥(개)은 3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봄철 입맛을 돋울 고당도 과일도 준비했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100% 당도선별 수박(4~7kg, 통, 국내산) 1만 1990원~1만 4990원 ▲대추 방울토마토(1.5kg, 박스, 국내산) 8990원 ▲더 아삭한 CA 사과(1.8kg, 봉, 국내산) 9990원 ▲수입포도 전품목과 샤인마토 ▲BMT 애플 토마토 ▲스윗텔 토마토 ▲썬키스트 귤 등을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뉴질랜드산)와 블랙라벨 점보 고당도 오렌지(미국산)는 8개당 9990원에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일자별 특가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게(100g, 러시아산, 조기품절 가능)를 3890원에 판매합니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들에게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 최대 30% 할인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버터오일(220ml)을 증정합니다. 또 미국산 찜갈비는 40% 할인 판매, 손질오징어(국내산)는 4마리당 9990원에 내놓고 삼겹살·목심과 함께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일자별 특가상품은 ▲다음달 1~2일 LG생활건강 페리오 10여종·아모레퍼시픽 미쟝센 40여종 1+1 ▲1~3일 신선특란(30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990원 ▲2일 하루는 주방세제 40여종을 1+1 ▲2~3일 질레트 면도용품 30여 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 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또 어린이날 완구 ‘쇼킹특가’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13대 카드로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인기 완구 200여 종은 20~90% 할인 판매하는데요. 쇼킹특가행사에서는 ▲1일 레고 어벤져스 9종을 20% 할인 ▲2일은 옥스포드 블록 나이츠 3종 40% 할인 ▲3일은 핑크퐁 3종 50% 할인 ▲4일 플레이도 30여 종 30% 할인 ▲5일은 뽀로로 3종을 50% 할인 판매합니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70여종과 스포츠완구 50여종은 20% 할인 판매하며,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액세서리, PS4 Pro 번들도 행사가에 선보입니다.

 

(행사카드: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마이홈플러스삼성·삼성·KB국민·롯데·NH농협·전북JB·광주KJ·시티·현대·우리·BC(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홈플러스는 연휴 기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포색 여성가방을 2만 9900원~5만 9900원에 마련했으며 2개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구모자는 5990원에 1+1, 편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월드컵 성인 슬립온과 우븐슈즈는 각 1만 9990원에 판매합니다.

 

대형가전은 행사상품에 한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금액 10% 환급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10개월 무이자 할부(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형가전은 ▲필립스 1000시리즈 면도기는 50% 할인된 4만 9000원 ▲전동칫솔(HX6232·20) 5만 4000원 ▲바디픽셀 마사지건은 8만 9800원에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황금연휴에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피로감은 덜고 쇼핑의 즐거움은 더하고자 대규모 물가안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