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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가족력 맞춰 편리하게 조립하는 건강보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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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rch 02, 2020, 16:03:56

‘오렌지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 출시
비갱신특약 선택하면 보험료 인상 無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오렌지라이프(사장 정문국)는 2일 비갱신형 특약을 포함해 모두 22개의 특약을 갖춘 ‘오렌지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을 선보였다.

 

재해장해보장을 주계약으로 한 이 보험은 비갱신상품으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 22개의 특약 중 주계약을 포함한 17개 특약은 보험료 인상이 없다.

 

또 보장범위를 넓혀 고객은 생애주기나 라이프스타일, 가족력 등에 따라 특약을 선택할 수 있다. 암, 치매, 당뇨, 입원, 수술 등 살아있을 때 받는 보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남녀특정암진단특약의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일반암과 동일하게 최대 5000만원을 보장한다.

 

이밖에 필요에 따라 암생활자금특약과 수술특약 등을 통해 진담금 외에 수술비와 생활비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보험은 실속형과 표준형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실속형은 보험료를 납입하는 동안 해지환급금을 지급하지 않지만 보험료가 적다. 다만 납입을 완료한 이후에는 표준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이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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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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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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