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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티,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온라인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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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03, 2020, 13:02:38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그리티(204020)는 국내에서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코라오가닉스는 지난 해 4월 말 국내 론칭 후 롯데,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 온·오프 유통채널을 비롯해 국내외 탑 뷰티 편집숍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지난 해 10월 국내에 진출한 세포라 삼성동 파르나스몰점에 입점해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국내 공식 온라인몰 오픈으로 유통채널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코라오가닉스는 미란다 커가 2009년 설립한 유기농 뷰티 브랜드다. 인증절차가 까다롭다고 알려진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남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노니(Noni) 열매만을 엄선해 제조한 ‘노니 글로우 오일’ 라인이 대표적이다. 노니는 천연 항산화, 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슈퍼푸드다.

 

그리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한국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3일 오픈 첫날 하루 동안 ‘코라오가닉스’ 카카오톡채널(구 플러스 친구) 추가 때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상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 후 2월 한 달 동안 코라오가닉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제품 풀패키지, 코라오가닉스 로즈 쿼츠 마사지 스톤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장성민 그리티 1사업본부장은 “클린뷰티와 크루얼티 프리 트렌드 영향으로 나와 내 가족의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인 만큼 유기농 등 원료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라오가닉스가 국내 공식 온라인 채널을 본격 구축해 소비자들이 이전보다 더 쉽고 편하게 건강한 오가닉 뷰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티는 코라오가닉스 CEO 미란다 커와 함께 국내 마케팅과 판매 전략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앞으로 코라오가닉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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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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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분기 실적] 메리츠금융 상반기 1.4조 역대 최대 순익

[2025 2분기 실적] 메리츠금융 상반기 1.4조 역대 최대 순익

2025.08.13 19:11:1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메리츠금융지주(대표이사 부회장 김용범)는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이 1조358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작년 상반기(1조3275억원)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반기기준 최대실적을 경신했습니다. 2분기 순이익도 분기기준 사상최대인 7376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메리츠금융의 상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7조5817억원, 1조6715억원입니다. 자산총계는 124조2453억원, 자기자본이익률(ROE)은 업계 최고 수준인 26.3% 입니다. 메리츠금융은 "메리츠화재의 투자손익 증가, 메리츠증권의 견조한 기업금융 실적 및 자산운용 실적 개선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계열사별 실적을 보면 메리츠화재의 2분기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5247억원으로 작년동기대비 3.5% 증가하면서 분기기준 사상 최대실적을 냈습니다. 상반기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9873억원입니다. 상반기 보험손익과 투자손익은 각각 7242억원, 6048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자산운용투자이익률은 0.6%p 상승한 4.5% 입니다. 2분기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은 3731억원 증가했으며 상반기말 기준 CSM 잔액은 11조2482억원입니다. 잠정 신지급여력비율(K-ICS)은 238.9%로 업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메리츠증권은 상반기 연결기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4485억원, 443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작년동기대비 영업이익은 10.6% 감소했지만 당기순이익은 19.9% 증가했습니다. 2분기 기준 운용자산 규모는 41조4000억원으로 1년전보다 8조7000억원 늘었습니다. 고객예탁자산은 24조3000억원에서 35조4000억원으로 무려 11조2000억원 크게 증가하며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성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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