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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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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03, 2019, 16:05:37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라운드케익’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 ‘단호박 치즈 라운드’, ‘딸기 바닐라 라운드’ 등 총 3종류다.

 

가격은 ‘블루베리’와 ‘딸기’가 6900원, ‘단호박’이 7200원이다. 또,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해당 케익과 ‘뉴더블초코 라운드’, ‘베리치즈 라운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단, 5일까지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에 가입한 고객이 행사 대상이다. 

 

뚜레쥬르, ‘꽃 테마’ 패키지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 5월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꽃’을 테마로 한 화려한 색감의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핑크 플라워 스트로베리 케이크’는 연한 핑크색 케이크 위에 화사한 꽃 장식을 포인트로 얹었다. 이밖에 ‘감사의 카라멜 초코케이크’와 ‘정성가득 선물세트’, ‘꽃을 담은 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예약·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달 14일까지 케이크를 비롯한 일부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카페베네, ‘패밀리세트’ 출시=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패밀리세트’를 선보인다. 빙수와 음료 2잔, 쿠키와 마니마니 MD상품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2만 4000원으로, 5월 한 달 동안 5000원 할인 된 1만 9900원에 판매된다. 

 

빙수는 ‘그린티빙수’와 ‘스윗망고빙수’ 중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아메리카노(핫/아이스)’와 ‘청포도포도에이드’ 2잔으로 제공한다. ‘촉촉크림치즈쿠키’나 ‘진한초코청크쿠키’ 중 취향에 따라 골라 곁들일 수 있으며, 캐릭터 ‘마니마니’와 협업으로 ‘리유저블컵’도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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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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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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