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소외아동에 문화혜택을’ 동양생명, 수호카드 캠페인

URL복사

Tuesday, June 24, 2014, 14:06:48

배우 정려원과 ‘아트스타 코리아’ 참가자들 재능기부

[인던뉴스 문정태 기자] 동양생명이 소외계층 아이들의 문화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동양생명(대표이사 구한서)은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시작한 수호카드 캠페인을 확대·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온라인 카드 발송 건수에 따른 적립금과 실물 카드 판매액 전액을 기금으로 마련, 문화소외계층의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문화체험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직접 손글씨를 써서 보낼 수 있는 실물 수호카드를 만들어 기금을 마련한다. 이 카드는 배우 정려원씨를 비롯해 그가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아트스타 코리아의 참가자들이 희망을 주제로 만든 작품을 재능 기부해 만들어졌다.

 

14점의 작품 중에서 우선 4장을 선별 제작했다. 수호카드는 CGV 골드클래스,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쁘티첼씨어터 등 주요 문화체험 거점에서 증정·판매된다. 수익금은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도너스캠프를 통해 전액 아동 문화체험 기금으로 기부된다.

 

수호카드 판매 외에도 시네코아 비밥 전용관 등 공연장에 별도의 수호천사석을 마련했다. 이 좌석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10%의 기금이 적립되며, 온라인 홈페이지(myangelcard.co.kr)와 페이스북(faceook.com/myangelcard)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정려원 씨는 어린 시절의 문화적 경험이 아이들에게 멋진 꿈을 선물하기도 한다내가 만든 작은 수호카드 한 장이 아이들에게 꿈을 선물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캠페인이 멋지고 특별하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보험의 기본정신인 사랑을 실천하고, 나아가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회사의 새 비전을 적극 실천하고자 한다상대적 문화 소외계층의 아이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가 더 많이 돌아갈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 4월 창립 25주년을 맞아 최상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새 비전을 세운 바 있다.

 

매달 2~3차례 문화소외지역의 고등학교를 찾아가 클래식 공연을 펼치는 수호천사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문화 소외지역·계층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2025.10.01 11:33: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리테일 브랜드 ‘쁘렝땅’이 올해 3월 뉴욕 월 스트리트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전시 참여는 스탠바이미 2의 세련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서 활용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과 순환성(Art and Circularity)’을 주제로 10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순환 가능한 디자인을 화두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전시 기간 매장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담은 약 20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지난 7월 스탠바이미 2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주요 리테일 매장을 중심으로 전시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으로, 집안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공간인 쁘렝땅 전시에 스탠바이미가 초청된 것은 LG전자가 추구하는 혁신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유통업계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