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Zoom in 줌인

동양생명 “설계사가 고객 여려분께 직접 찾아갑니다”

URL복사

Monday, July 24, 2017, 16:07:23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인기 서비스..보장내용 설명·미지급 보험금 안내 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동양생명이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인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동양생명(대표이사 구한서)은 고객 서비스인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이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은 고객 관리를 위해 설계사가 동양생명 기계약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다. 방문한 설계사는 고객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설명하고, 미지급 보험금 안내, 보험금 청구, 상품 안내, 고객정보 및 계약 변경 등 보험 계약과 관련된 사항을 고객 눈높이에서 안내한다.

상담은 설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해 진행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기존 계약 내용을 고객에게 다시 설명함으로써 고객이 가입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며 “또한, 미청구 보험금이 있을 경우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 쇼핑지원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며 “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