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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수해 입은 청주지역 가맹점 복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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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7, 2017, 13:07:08

수해 피해 큰 5개 점포에 본사 인력·전문 복구업체 지원..운영 정상화 도와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세븐일레븐이 지난 주말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청주 지역의 긴급 복구 지원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청북 청주 지역에 시간당 90mm이상의 폭우가 쏟아지면서 지역 상권의 피해를 입은 가운데, 수해를 입은 점포의 복구 작업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폭우로 10여개 점포가 수해를 입었으며, 유독 피해가 큰 5개점에 대해 본사 인력을 파견했다.


본사 인력 파견에 이어 복구 전문 업체 지원을 통해 점포 내,외부 청소 및 시설 집기 정리 등을 진행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점포 운영을 정상화한다는 계획이다. 수해 피해로 판매가 불가하게 된 상품들은 보험 등을 통해 처리해 가맹점의 부담을 없애기로 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가맹점 복구 지원 외에도 폭우 피해를 입은 청주지역의 빠른 안정화를 위한 긴급구호물품도 지원한다. 세븐일레븐은 17일 오후 청주지역에 생수 1만개와 컵라면 3000개를 전달할 계획이다.

 

공도균 세븐일레븐 영업충청지사장은 "이번 폭우로 인해 지역 점포들도 피해를 입으면서 지사직원들이 경영주님과 함께 밤낮을 안 가리고 피해를 복구하는데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재해 발생시 본사가 중심이 돼 다양한 지원책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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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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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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