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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손보, ‘소형차 특화’ 다이렉트 車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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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30, 2017, 17:05:38

소형차 기준 보험다모아 가격 비교 최저가..자녀할인특약 연령 9세 확대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MG손해보험이 온라인 채널용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뛰어든다.

MG손보(대표이사 김동주)의 온라인 채널인 ‘#JOY다이렉트(https://direct.mggeneralins.com)’는 할인 받고 환급 받는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PC나 모바일로 직접 가입해 오프라인 대비 보험료가 최대 42% 저렴하며, 가입 절차를 간소화 해 5분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내달 1일에 오픈한다.
 
MG손보 관계자는 “이 상품은 소형차(1000cc 미만)에 특화돼 있다”며 “모든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보험다모아에서 업계 최고의 보험료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고, 30대~40대 연령층의 보험료도 저렴하다”고 말했다.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기본적으로 설계사를 통한 가입보다 13.7% 할인해 준다. 추가로 마일리지 특약 가입 때 최대 20.9%(소형차 연간 3000km이하 주행 때), 만 9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5%, 블랙박스 장착 때 3%를 할인해 준다.
 
특히 업계에서 통상적으로 만 7세 이하로 한정했던 자녀할인특약 연령 폭을 만 9세 이하로 확대 적용해 자녀가 있는 고객의 혜택을 높였다. 또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휴대폰 인증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탑재로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가입자 전원에게는 SK주유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경제적인 이유로 소형차를 선택한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차별화된 선택 특약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처와 혜택을 늘려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JOY다이렉트’는 상품 런칭을 기념해 한 달 간 홈페이지 방문 고객 대상 ‘자동차 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 차의 애칭·생일(보험만기일)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치즈디저트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만약 애칭이 없다면 차량의 특징에 맞는 애칭을 추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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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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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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