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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용품, 감성지수 쑥쑥 키워주는 핑크컬러가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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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7, 2012, 18:05:09

밝고 산뜻한 컬러는 유아에게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할 뿐 아니라 응용력과 창의력을 높여주고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밝고 산뜻한 컬러는 유아에게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할 뿐 아니라 응용력과 창의력을 높여주고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이 때문에 최근 스마트한 엄마들 사이에서는 남아와 여아의 성별에 관계없이 컬러풀한 제품들이 인기다. 특히 봄, 여름철을 맞아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컬러 유아용품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의 경우 디럭스급 유모차 ‘무드’의 핑크 컬러가 국내 론칭 되자마자 일시 품절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은은한 광택이 있는 화이트 프레임에 핫 핑크가 세련되고 모던한 멋을 풍긴다. 또한 우아한 돔(dome) 형태의 캐노피와 인체공학적 곡선형 시트의 조화가 품격을 더해준다.

 

두께 3cm 이상 되는 무드의 메모리폼 쿠션 시트는 장시간 주행에도 안락함을 유지하고,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완벽하게 흡수해준다.

 

아이와의 교감이 가능한 마주보기 형태로 편리하게 전환되며, 정면 3단계, 대면 3단계로 정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무드는 사용방법 또한 아주 편리하다. 자동으로 펼쳐질 뿐 아니라, 접을 때도 버튼 조작 한번으로 폴딩에서 고정까지 한번에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적용돼 엄마가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한 손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가격은 158만원.

 

최근 퀴니에서 새롭게 선보인 휴대형 유모차 ‘예츠’의 경우 핑크 컬러가 단연 돋보인다.

 

예츠는 생후 6개월부터 만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초경량 휴대형 유모차로, IXEF 프레임(일반적인 유모차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가진 프레임)과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난 립스탑(Ripstop)소재의 시트커버, 인라인 스케이트 휠을 적용한 제품이다.

 

기내 반입이 가능할 만큼 작게 접히며, 한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캐링 스트랩을 이용해 유모차를 어깨에 멜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뒷바퀴의 간격을 넓게 설계해 주행 중 발이 바퀴 부분에 닿는 불편함이 없앴다. 또한 유선형 핸들바로부터 앞쪽 휠까지 이어지는 활 모양 구조가 안정감 있게 균형을 잡아주어 최소한의 힘으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예츠의 가격은 51만원.

 

맥시코시에서 새롭게 출시한 휴대형 유모차 ‘노아’ 역시 핑크 컬러 반응이 좋다.

 

세계 최초로 이지 트롤리 풀링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가 여행용 트렁크를 끌고 다니듯이 유모차를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맥시코시 유모차만의 셀프 스탠딩 기능이 설계되어 보관하기 편리하다. 단 한번의 조작을 통해 유모차를 쉽고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으며 지퍼방식의 리클라이닝 시스템이 적용돼 신속하고 쉽게 등받이 각도를 150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풍부한 감성과 올바른 지능 발달을 고려한 오픈 뷰 시트를 적용, 기존 유모차에 비해 폭이 넓고 등받이 깊이가 얕아 유모차에 앉아 있는 상태에서 좌우로 보다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맥시코시 노아의 가격은 39만원이다.

 

블랙, 브라운 등이 주 컬러로 여겨졌던 카시트도 컬러 바람이 불고 있다.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가 그 대표주자. 맥시코의 아동용 카시트 페로픽스와 신생아때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오팔 카시트 등 2012년형 카시트들의 컬러가 화사해졌다.

 

맥시코시의 페로픽스는 아동용 카시트 중 유일하게 2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잠든 아이의 목을 보호하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준다.

 

자동차의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한 에어 프로텍터가 내장돼 있어 차량 충돌 시 연약한 아이의 머리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준다.

 

또한 페로픽스의 ISOFIX 첨단 고정 시스템은 카시트 장착 시 생길 수 있는 장착오류를 방지해주며, 차량벨트로만 고정할 때 발생되는 흔들림을 완전히 제거해준다. 페로픽스의 가격은 56만원이다.

 

최근 국내에 상륙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gb의 경우 컬러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gb에서 선보인 휴대형 유모차 티바(T-bar)는 일본 유명 디자이너가 유모차와 바이크 디자인을 믹스하여 만들어낸 작품이다. 일반 유모차와 달리 손잡이가 T자 형태로 되어 있어 여행용 가방처럼 끌고 다닐 수 있고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간편하게 손잡이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티바는 한 손으로도 손쉽게 방향 전환할 수 있는 부드러운 핸들링이 특징이며 단 한번의 조작으로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어 편리하다. 티바 유모차의 가격은 44만원이다.


출처: 와이케이비앤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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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기자 web@my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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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5 10:28:3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미래에셋그룹의 고객자산(AUM)이 1000조원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7월말 기준 미래에셋그룹의 총 AUM이 약 1024조원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내 자산이 752조원, 해외 자산은 272조원 규모입니다. 세부적으로 보면 ▲미래에셋증권 549조원(국내 471조원, 해외 78조원) ▲미래에셋자산운용 430조원(국내 236조원, 해외 194조원) ▲미래에셋생명 등 기타 계열사가 국내외 45조원입니다. 이번 기록은 미래에셋이 1997년 7월 자본 100억원으로 창립한 이후 28년만에 달성한 성과입니다. 특히 지난해말 AUM 906조6000억원을 기록한데 이어 8개월만에 100조원 넘게 늘어나며 초고속 성장을 했습니다. 성과 배경엔 미래에셋그룹의 글로벌 전략이 있습니다. 미래에셋그룹은 2003년 홍콩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영국, 인도 등으로 꾸준히 확장 전략을 펼쳤습니다. 그 결과 미래에셋그룹은 자기자본 23조원, 19개 지역에서 52개 해외법인·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임직원 수만 약 1만6000명의 국내 대표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은 일찍부터 “한국 기업은 해외경영을 통해 국부를 창출하고 과감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들어가야 한다”고 역설하며 적극적이고 과감한 전략적 인수합병(M&A)과 투자를 진행해왔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인도 현지에서 미래에셋쉐어칸 인수를 완료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장기성장하고 있는 인도 증권업계를 선점하고 그룹 차원으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포석입니다. 글로벌 전략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래에셋그룹의 올해 상반기 누적 기준 세전이익은 약 1조4300억원(계열사별 단순 합산)이며, 이 가운데 33%인 4776억원은 해외 비즈니스에서 나왔습니다. 또한 미래에셋증권 해외법인은 상반기 2238억원의 세전이익을 거두었고, 특히 지난해 4분기 미국법인이 창사 이래 최대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전 세계에서 총 232조원 규모의 상장지수펀드(ETF)를 운용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국내 전체 ETF 시장규모인 약 226조원을 웃도는 규모이자 글로벌 ETF운용사 중 12위에 해당합니다. 미래에셋그룹 관계자는 “미래에셋은 Client First 정신을 바탕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장기적인 성장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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