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미샤, ‘보랏빛 앰플’ 300만 병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URL복사

Tuesday, April 25, 2017, 10:04:04

구매 고객 대상 이달 30일까지 보랏빛 앰플 3세대(40ml) 증정 이벤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미샤의 보라병이 3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의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12월 첫 출시 이후 일 1600여 병 이상씩 꾸준히 팔린 것이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보랏빛 앰플이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용량 40ml의 보랏빛 앰플 3세대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보랏빛 앰플은 2011년 12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후 뛰어난 피부 재생 효능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보랏빛 앰플의 효능을 체험한 소비자들은 본래의 긴 이름 대신 제품의 색상에서 착안한 ‘보라병’이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했다.

 

미샤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015년 3월 효능이 대폭 개선된 2세대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의 정식 명칭을 애용자들이 붙여준 ‘보랏빛 앰플’로 바꾸고 가격을 10% 인하하기도 했다.

 

현재 판매되는 보랏빛 앰플은 올 2월 선보인 3세대 제품으로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효능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보랏빛 앰플은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기 어려운 장수 히트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보랏빛 앰플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2025.05.26 15:17:2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이 강한승, 박대준 각자대표 체제에서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박대준 대표는 쿠팡의 경영 전반을 총괄하게 됩니다. 박 대표는 2012년 쿠팡에 정책담당 실장으로 합류, 2019년 쿠팡 정책담당 부사장을 거쳐 2020년부터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를 맡아왔습니다. 박 대표는 AI 물류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로켓배송 확대와 대규모 일자리 창출 등 쿠팡의 혁신 신사업과 지역 인프라 개발을 주도해 왔습니다. 나아가 여러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기관과 협업으로 론칭한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비롯, 다양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프로젝트를 이끌며 지방 농가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판로 개척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밖에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등 신사업을 리딩하며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하는 한편, 쿠팡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왔습니다. 쿠팡의 경영관리 부문을 맡아왔던 강한승 대표는 북미지역 사업 개발 총괄 및 해외사업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쿠팡의 모회사 쿠팡 Inc.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대만 로켓배송, 명품 이커머스 파페치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쿠팡은 AI 물류혁신 기반의 전국 쿠세권 확장과 소상공인 판로를 더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