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웅제약(대표 전승호)과 DNC에스테틱스는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국제 미용의학 학술대회 ‘AMUSE 2025’에 참가해 복합시술 실전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자카르타 학술 아카데미 주관으로 열렸으며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등 약 1200명이 참석했습니다. 대웅제약과 DNC에스테틱스는 ‘에스테틱 산업의 새로운 세대 선도’를 주제로 공동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현장에서는 고순도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비롯해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기반 스킨부스터 ‘페이스템’, HA 필러 ‘디클래시’, PDO 봉합사 ‘럭스’ 등 주요 제품이 소개됐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공동 출범한 한국-인도네시아 통합 마케팅 조직 ‘KIIMOT’ 주도로 운영됐습니다. KIIMOT는 자체 에스테틱 교육 체계 ‘딥(DEEP, Daewoong·DNC Medical-AEsthetic Expert Program)’을 통해 복합시술 중심 교육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워크숍에서는 배경태 잇츠미의원 세종점 원장의 하안면 리프팅·교근 비대 시술 라이브 시연과 정재윤 오아로피부과 노원점 원장의 나보타-페이스템 복합시술 강연이 진행됐습니다.
하창우 KIIMOT 에스테틱 사업 본부장은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갖춘 대웅/DNC에스테틱스만의 파이프라인을 바탕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트렌드에 맞춘 복합시술법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며 "DEEP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현지 전문 인력 양성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오는 7월 나보타의 인도네시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KIIMOT 중심의 현지 마케팅으로 나보타 및 페이스템 등 주요 에스테틱 제품의 인지도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