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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에프텍-알에프바이오, 국내 의료업계 종사자 대상 심포지엄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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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28, 2023, 13:03:39

150여명 국내 의료 전문가 참석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알에프텍의 자회사 알에프바이오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유스힐 스킨부스터’ 발매 1주년을 기념해 의료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유스힐 리얼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약 150여명의 국내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낙경 리더스피부과 청담점 대표원장을 비롯해 박현준 메이린클리닉 압구정점 대표원장, 전희대 바노바기피부과 대표원장이 이번 심포지엄의 좌장을 맡아 행사를 이끌었으며, ‘유스힐’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하나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심포지엄은 최근 에스테틱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킨부스터’ 제품과 ‘유스힐’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효과적인 시술 정보와 최신 에스테틱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제품의 판매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한규 알에프바이오 대표는 첫 세션에서 알에프바이오가 에스테틱 시장에서 나아갈 방향성과 스킨부스터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제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노낙경 원장이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엑소좀(EXOSOME)의 생성 과정과 이를 피부에 응용할 수 있는 방안을 설명하며 엑소좀의 효과적인 사용 방식에 대한 강연을 이어갔다.

 

세 번째 세션을 진행한 전희대 원장은 차별화된 ‘유스힐’의 효과에 대한 설명을 임상 사례와 함께 공유했다. 전 원장은 “유스힐은 ‘듀얼 PDRN(연어, 철갑상어)’과 ‘듀얼 엑소좀(인삼, 브로콜리 새싹)’이 주성분으로, 미백효능과 기미치료, 보습 효능이 있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 세션을 맡은 박현준 원장은 ‘유스힐’의 효과적인 사용법을 제안했다. 박 원장은 “유스힐은 뛰어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비롯해 기미와 홍조 등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적용하기 좋다”며 “단독 사용으로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플라즈마 장비, 미세침 고주파, 튤륨레이저 등의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국내 의료전문가들과 뜻깊은 학술 교류의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스힐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던 이번 심포지엄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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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귀남 기자 Ear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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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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