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맥심 티오피(T.O.P) “새옷으로 갈아 입었어요”

URL복사

Wednesday, March 23, 2016, 11:03:41

동서식품, 더블랙·스위트아메리카노 등 2종 패키지 변경
‘셰이프보틀캔(Shaped Bottle Can)’로 그립감 극대화해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보기 좋고 잡기도 편하고.’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 380ml 제품의 패키지를 변경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패키지가 변경되는 제품은 맥심 티오피 380ml 용량 '더블랙' '스위트아메리카노' 2종이다. 특히 신규 패키지는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셰이프 보틀 캔(Shaped Bottle Can)'을 적용했다.

 

'셰이프 보틀 캔'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잡고 제품을 놓치지 않도록 캔 몸통을 골프공 표면처럼 격자무늬로 엠보싱 처리해 그립감을 극대화한 용기다. 격자무늬는 맥심 티오피 패키지의 '삼각형 열정 패턴'과도 어울려 티오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캔 용기 변경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맥심 티오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ximtoptop)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용기 제품을 촬영한 다음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티오피'#티오피조각미남' 이라는 해시태그(Hash Tag : #를 키워드 앞에 붙이는 것)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인봇(3) 스마트워치(10) 티오피 더블랙 또는 스위트아메리카노 380ml 1박스(100)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커피음료를 마시며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셰이프 보틀 캔을 도입했다""소비자들이 맥심 티오피를 통해 커피음료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