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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년 감사제 한정판”...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문라이트실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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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8, 2021, 11:07:15

성인 흡연자 위해 연초보다 더 나은 대안...‘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가 ‘아이코스’ 한국시장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성인 흡연자를 위한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감사제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는 밤하늘을 비추는 달의 은은한 달빛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입니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홀더 캡과 도어커버 4종은 클라우드 핑크·선라이즈 레드·타이달 블루·와일드 그린 등으로 다채로운 자연의 색감을 표현했습니다.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오프라인 직영·일부 공식 매장에서 판매하는데요. 구매자 선착순 4000명은 신규 홀더 캡과 도어커버 번들을 권장소비자가 대비 1만원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와 전용담배 히츠(HEETS)는 필립모리스의 비연소 혁신 제품입니다.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 일반담배 대비 유해물질 발생이 평균 약 95% 감소한 제품입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는 2017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일반 연초담배보다 더 나은 대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태우지 않은 아이코스의 장점을 경험하고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함께할 수 있도록 이번 4주년 감사제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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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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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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