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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生, 콜센터 상담원과 '행복한 바자회'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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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19, 2015, 11:06:26

수익금은 환경어려운 동료상담사에 전달 예정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NH농협생명(대표 김용복)은 지난 18일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콜센터에서 상담원과 임직원이 참여해 '행복한 바자회'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에는 상담원과 임직원 300여명이 참여했고, , , 의류 등 1000여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기증한 물품들은 경매 등으로 판매했으며 함께 열린 장터에서는 보물찾기, 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바자회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질병이나 개인사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상담사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 남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과 만나는 일선의 콜센터 상담사들은 NH농협생명의 가장 큰 자산이다앞으로도 콜센터 상담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콜센터 상담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행복한 콜센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또 상담사와 함께 농촌일손돕기, ‘콜센터 송년의 밤 등도 진행하고 있다. 

 

농협생명 콜센터에는 4개 협력업체 200여명의 상담사들이 민원, 보험료와 관련된 상담 등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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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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