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애경산업, 추석 사전예약 '랩신 위생 선물세트' 출시

URL복사

Tuesday, August 11, 2020, 17:08:23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생 소비’ 트렌드 반영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애경산업이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랩신 위생세트’를 내놨습니다.

 

11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선물세트입니다. 이번 선물 세트는 1~2만원대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제 위생용품은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선물 트렌드에 적합한 선물세트로서 고마움을 전하는 명절에 많은 소비자의 손길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랩신 위생세트는 오는 9월 19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고급형 선물세트 1종과 실속형 선물세트 2종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은 1호와 2호로 가격대는 1~2만원대입니다. 실속형 1호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60매)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250ml)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250ml)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500ml) 1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실속형 2호에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250ml)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250ml)1개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500ml) 1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10매입) 1개로 구성됐습니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에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60매)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250ml)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250ml)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500ml) ▲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60ml) 2개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KF94) (5매입) 2개가 포함됐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