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外

URL복사

Friday, July 31, 2020, 16:07:52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이마트24와 신세계푸드가 협업한 올반간편메밀소바 (이하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개발됐습니다.

 

사용방법은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으면 됩니다.

 

이마트24는 소비자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합니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한 4000원입니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 제품 선봬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열처리 유산균배양체과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는 프리미엄급 막걸리입니다. 이들 성분은 내 몸속의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에서 유산균 등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맛은 깔끔한 신맛과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350ml 용량으로 출시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였으며, 알코올 도수는 5%입니다.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CU와 GS25 등 편의점에서 먼저 선보이고. 향후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순당 관계자는 “가정에서 혼술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분들의 요구에 따라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용량과 휴대의 간편성을 고려하여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캔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나 사회적 거리를 고려해 가족끼리 즐기는 캠핑에서도 색다른 경험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맥도날드, 빅맥에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 베이컨’ 출시

 

 

신제품 ‘빅맥 베이컨’은 빅맥에 훈연 맛의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의 확장판 버전입니다. 빅맥 베이컨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선보였는데요. 현지에서는 그 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빅맥 베이컨은 최근 맥도날드가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더 맛있는 버거를 위한 디테일 변화로 양파와 함께 구워 패티의 풍미와 육즙을 더욱 살렸습니다. 또 빅맥 소스양을 늘리고, 치즈와 채소 등 재료들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빅맥 베이컨은 단품 5100원, 세트 63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9월 23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시럽 가미한 ‘그린 그레이프 가든’ 아이스크림 출시

 

 

호가든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펠앤콜(FELL+COLE)’과 손잡고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시럽을 가미한 ‘그린 그레이프 가든(Green Grape Gaarden)’ 아이스크림을 출시합니다.

 

‘그린 그레이프 가든’은 우유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오리지널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과일을 첨가해 탄생했습니다. 우유 아이스크림의 맛에 호가든 맥주, 청포도 시럽이 가미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이날부터 마켓컬리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됩니다. 가격은 1만 5000원(474ml)이며, 마켓컬리의 샛별 배송을 통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으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