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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CJ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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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30, 2019, 13:12:31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CJ주식회사

 

◇승진

 

<부사장대우> ▶법무·Compliance팀 양종윤 ▶글로벌 Integration팀장 겸 미주본사 대표 정종환 <상무> ▶재경2팀 강경석 ▶전략기획팀 한경욱 ▶미래경영연구원 이철희 ▶미래경영연구원 전형배 ▶인사팀 백종욱 <상무대우> ▶커뮤니케이션팀 이상주 ▶비서팀 권혁준 ▶홍콩법인 김원정

 

▲CJ제일제당

 

◇승진

 

<부사장대우> ▶식품 Big Jump 추진단장 박린 <상무> ▶식품 구매담당 박태준 ▶식품 KAM SU장 송수용 ▶식품 경영지원실장 오재석 ▶식품 슈완스 Manufacturing Synergy 조철민 ▶식품 진천공장장 하재천 ▶바이오 사업관리담당 오귀흥 ▶바이오 엔지니어링담당 이준원 ▶글로벌 구매전략실 현물구매담당 김수철 <상무대우> ▶식품 식품연구소 Processed Rice·Grain팀장 정효영 ▶식품 사업관리담당 김정웅 ▶바이오 중국 유통법인장 이영우 ▶ 바이오 뉴카테고리담당 최영훈

 

▲CJ대한통운

 

◇승진

 

<부사장> ▶SCM부문장 윤도선 <부사장대우> ▶SCM부문 해외 DSC EVP 서성엽 <상무> ▶SCM부문 해외 베트남 팀장 김상국 ▶택배부문 북서울사업팀장 조영기 ▶커뮤니케이션실 전략지원팀장 김정한 ▶커뮤니케이션실 마케팅팀장 임언석 <상무대우> ▶SCM부문 중국 CJ Rokin 수석재무관 김태균 ▶SCM부문 중국 CJ Rokin TES부총감 윤철주 ▶SCM부문 해외 사업팀장 김상현 ▶경영지원총괄 정보전략팀장 류상천

 

▲CJ ENM

 

◇승진

 

<부사장> ▶스튜디오드래곤 대표 최진희 <상무> ▶E&M부문 미디어 디지털사업운영센터장 정동수 ▶E&M부문 음악 글로벌담당 장지훈 ▶E&M부문 광고 360솔루션사업부장 이석용 ▶E&M부문 미국사업담당 COO Angela Killoren ▶E&M부문 전략기획담당 정윤규 ▶E&M부문 경영지원실 IR담당 민영상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본부장 손현식 <상무대우> ▶E&M부문 콘텐츠사업부장 서장호 ▶E&M부문 한국영화사업부장 임명균 ▶E&M부문 커뮤니케이션담당 신윤용 ▶오쇼핑부문 TV사업부장 박승표

 

▲CJ푸드빌

 

◇승진

 

<부사장대우> ▶대표이사 정성필

 

▲CJ프레시웨이

 

◇승진

 

<상무> ▶영업본부장 윤성환 <상무대우> ▶FS본부장 배수영

 

▲CJ올리브영

 

◇승진

 

<부사장> ▶대표이사 구창근 <상무> ▶MD사업본부장 이선정 ▶인사담당 김유승 <상무대우> ▶디지털사업본부 e커머스사업담당 유태일

 

▲CJ CGV

 

◇승진

 

<상무> ▶중국법인장 장경순 ▶국내사업본부장 정종민 <상무대우> ▶국내사업본부 신성장담당 박정신

 

▲CJ LiveCity

 

◇승진

 

<상무> ▶경영지원담당 정영권

 

▲해외본사·지역본부

 

<상무> ▶인니지역본부장 신희성 <상무대우> ▶미주본사 인사담당 노승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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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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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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