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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생명, 2020년 “보장성보험 중심의 디지털 선도 보험사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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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20, 2019, 15:12:48

2020년 경영슬로건 ‘앞선 보험, 맞춤 보험, 디지털 하나’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하나생명은 지난 19일 주재중 대표 등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KEB하나은행 명동사옥 에서 ‘2020 경영계획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2020년의 경영계획과 중점 추진과제를 발표하고 하나생명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목표 달성 방안에 대해 임직원들이 정확히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갖고자 마련됐습니다.

 

2020년 하나생명의 중점 추진과제는 디지털 선도 보험사 및 보장성보험 판매 중심으로 ▲신상품 공급을 통한 본업가치 강화 ▲손님 지향적 디지털 전환 가속화 ▲유기적인 온·오프라인 영업채널 구축 ▲관계사간 협업을 통한 상생 발전 ▲선제적 리스크관리 체계 확립 등 총 5가지가 선정됐습니다.

 

더불어 임직원 공모로 선정된 2020년 경영슬로건인 ‘앞선 보험, 맞춤 보험, 디지털 하나’ 발표와 디지털 플랫폼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카이스트 윤여선 교수의 강의가 함께 진행됐습니다.

 

주재중 하나생명 대표는 “지금까지 하나생명에서 잘 축적해 온 성공 경험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앞선 보험, 맞춤 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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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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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2025.07.14 09:3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입니다. 신제품은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 현지 생산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늘렸으며 지난해 3월에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도 현지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K-치킨’을 호주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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