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오늘의 생활경제]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출시 外

URL복사

Monday, January 28, 2019, 15:01:19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출시= 맥도날드가 오는 30일, 2019년을 맞아 새로운 ‘시그니처 버거’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측은 “고객들의 피드백과 최근 진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레시피의 시그니처 버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릴드 머쉬룸 버거’와 ‘골든 에그 치즈버거’ 2종으로, 가격은 단품기준 7000원, 세트가격 8100원이다. 전자는 그릴드 머쉬룸과 어니언이 각각 40% 이상 추가됐고, 후자는 113g 순쇠고기 패티에 아메리칸 치즈가 1장 더 추가됐다.

 

배스킨라빈스, ‘2019 설날 선물세트’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버라이어티 팩, 핸드팩 세트, 블록팩 세트, 미니 스노우모찌 세트, 스노오무찌 세트, 디저트 황금 세트, 디저트 설날 세트, 디저트 올인원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명절 때면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풍성한 배스킨라빈스 명절세트로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노핀, ‘브라운 슈가 밀크’와 ‘머핀’ 출시= MP그룹의 마노핀이 ‘브라운 슈가 밀크’와 ‘크러핀’ 2종, ‘클래식 머핀’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라운 슈가 밀크’는 우유에 흑설탕과 타피오카 펄이 더해진 음료다.

 

‘크러핀’은 크루아상의 식감과 머핀의 모양을 본따 만든 마노핀의 대표 메뉴다. 커스터드·블루베리 2종이 준비됐다. ‘클래식 머핀’은 흑임자·당근·시나몬 3종이다. 음료는 4300원, 크러핀은 2800원, 머핀은 2200원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