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교보생명, ‘다솜이 가족사랑캠프’ 진행

URL복사

Monday, May 26, 2014, 10:05:03

올해 7번째로 30가족 참가..건강한 가족문화 형성 돕기 위해 마련돼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교보생명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난 24일 강화도 청소년수련원 그레이스힐에서 ‘2014 다솜이 가족사랑캠프’을 진행했다.

 

다솜이 가족사랑캠프는 지난 2008년 시작해 올해 7번째를 맞이했다. 교보생명이 한국생명의전화와 손잡고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형성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12일간 열린 이번 캠프에는 30가족, 1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삶의 의미를 배우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새생명체험’, 가족이 함께 산길을 걷는 가화만사성’, 가족 케이크 만들기 등을 함께했다.

 

또한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사랑의 연금술과 미션수행을 통해 아이들에게 도전의식을 키워주는 성공하는 팀만들기등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2014 다솜이 가족사랑캠프7월과 10, 12월에 3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에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가족사랑캠프홈페이지(www.familycampfor.com)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현재까지 1300여 가족, 4700여 명이 다솜이 가족사랑캠프에 참여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07.31 10:40:1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지상 방산의 수출 확대와 자회사인 한화오션의 고수익 선박 매출비중이 늘면서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6조2735억원, 영업이익 8644억원을 올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69%, 156%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업별로 보면 지상방산 부문은 매출 1조7732억원, 영업이익 55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 영업이익은 113% 증가했습니다. 특히 다연장로켓 천무의 신속한 공급으로 해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3%가 늘어난 1조834억원을 차지했습니다. 항공 사업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6489억원으로 20%가 늘었으나 적자전환 됐습니다. 자회사인 한화오션은 상선사업부의 고수익 액화천연가스(LNG)선 판매가 확대되며 매출 3조2941억원, 영업이익 371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한화시스템은 매출 7682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2분기는 지상방산 부문 실적 호조와 한화오션의 안정적 실적에 힘입어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며 "하반기는 중동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누리호 4차 발사의 성공을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