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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새해맞이 특별전...올레드 TV 역대 최저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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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5, 2019, 10:01:16

65인치 399만원, 100만원 낮춘 모델도 있어..LG프라엘 풀세트 사은품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TV 특별전을 연다. 역대 최저가인 399만원에 파는 65인치 모델 등을 내놔 기존가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했다. 구매 상품에 따라서 LG프라엘 풀세트·LG사운드바·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LG전자는 이달부터 2월 말까지 ‘LG TV 새해맞이 특별전’을 열고 올레드 TV 구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가 2013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올레드 TV는 국내외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검정색 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LG전자는 올레드 TV 수요 증가와 최근 대형 TV 선호도 등 고객 수요를 고려해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을 대폭 낮췄다. 65인치 올레드 TV(OLED65B8CNA)는 기존 대비 20만원 낮은 399만원에 판매한다. 역대 65인치 올레드 TV 중 가장 낮은 가격이다.

 

이번 특별전에서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은 기존가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낮췄다. 한 65인치 올레드 TV 모델(OLED65W8WNA)은 기존보다 100만원 낮은 7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65인치 올레드 TV 2종(OLED65E8KNA·OLED65C8GNA)을 사면 32인치 LCD TV를 증정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OLED77W8WNA)’와 77인치 올레드 TV(OLED77C8KNA)를 산 고객에겐 각각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풀세트와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하가는 약 190만 원이다.

 

또 55·65·75인치 슈퍼 울트라HD TV 구매 고객에게는 LG 사운드바(SK1D)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올레드 TV와 프라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새해를 맞아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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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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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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