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대상 청정원, 순살치킨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과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 기름 대신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감안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됐다"고 설명했다. 두 종 모두 520g이며 정상가 7700원, 정원e샵에서는 할인가 64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잠바주스,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 콘셉트 음료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캘리포니아의 대표 과일인 석류, 크랜베리, 블러드 오렌지 등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캘리포니안 뱅쇼'는 석류 알갱이와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를 활용한 무알콜 음료다. '블러드 오렌지 마떼'는 일반 오렌지보다 비타민 C 함량이 높은 블러드 오렌지 주스와 레몬그라스향을 입힌 마테차를 섞었다. 베리치아푸딩'은 딸기와 키위 위에 코코넉 밀크에 불린 치아시드·요거트를 올렸다. 가격은 모두 65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 ‘따뜻한 허니레몬 & 배’ = 롯데칠성음료가 추운 겨울을 맞아 온장음료인 ‘따뜻한 허니레몬 & 배’를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에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가 함유된 과즙 음료다.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이 사용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따뜻한 허니레몬 & 배로 온기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80mL 용량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