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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영어학원 3030영어 “원생모집과 학부모 만족을 동시에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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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22, 2018, 16:11:34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실용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3030영어가 ‘기적의 3주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현재 영어 교육과정은 독해 중심의 평가 방식에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실용영어로 넘어가는 과도기다.

 

영어교육 정책의 변화 또한 모두 실용영어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2018년 수능 외국어 절대평가가 도입되면서 ▲초·중·고 내신 비율 증가(내신 안에서 실용영어 능력 평가) ▲고등학교 실용영어 교과서 2018년 도입 ▲ESPT(초등교원 영어 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등이 변화의 일환이다.

 

여러 초등영어학원에서 실용영어 전문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원생모집을 하고 있는 상황. 사정이 이렇다 보니 학부모 입장에서는 선뜻 학원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 중 초등영어학원 3030영어는 2000년부터 쌓아온 실용영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 말하기 학습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적의 3주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주는 원생 모집을, 학부모들은 실용영어 능럭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다보니 많은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3030영어의 한 원장은 “신규 영어학원 창업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기적의 3주’를 신청해 아이들에게 우수한 실용영어 교육을 먼저 체험시켜줄 수 있었다”며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원생 모집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초등 6학년이 된 J양은 “처음에는 영어 단어도 읽을 줄도 모르고 쓰지도 못했는데 3030영어에서 영어를 배우며 영어실력이 늘어나는 게 많이 느껴졌다”며 “꾸준히 공부를 해왔는데, 학교에서 2명만 선발되는 장학생으로 뉴질랜드 해외연수도 다녀오는 기회도 얻었다”고 말했다.

 

‘기적의 3주’와 실용영어 교육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3030영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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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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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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