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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은 오프라인처럼, 보험료는 온라인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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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16, 2015, 14:06:23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시행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 온라인보험은 상품 가입 전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FC가 직접 찾아가 상담하고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단순하고 쉬운 상품군을 갖춘 온라인 보험이지만, 생소하고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직접 상담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상담스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비스 신청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http://online.miraeasset.com)의 방문상담 페이지에 들어가 상담 희망일, 지역, 해당 상품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이 접수되면 해당 지역의 담당 FC가 직접 연락을 해 원하는 상담 일정을 정할 수 있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경기·부산·광주 등 총 18개 지역이며, 상담이 불가능한 경우 온라인보험 상담센터(Tel.1566-5880)를 통해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온라인보험 고객 중에서 가입을 완료하기 전에 궁금점을 묻고, 필요한 보험을 잘 선택했는지 확인받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다이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이나 장소에 맞춰 FC가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해 총 10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PC나 모바일 기기에서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더라도 추가 비용이나 수수료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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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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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2025.05.26 15:17:2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이 강한승, 박대준 각자대표 체제에서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박대준 대표는 쿠팡의 경영 전반을 총괄하게 됩니다. 박 대표는 2012년 쿠팡에 정책담당 실장으로 합류, 2019년 쿠팡 정책담당 부사장을 거쳐 2020년부터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를 맡아왔습니다. 박 대표는 AI 물류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로켓배송 확대와 대규모 일자리 창출 등 쿠팡의 혁신 신사업과 지역 인프라 개발을 주도해 왔습니다. 나아가 여러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기관과 협업으로 론칭한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비롯, 다양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프로젝트를 이끌며 지방 농가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판로 개척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밖에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등 신사업을 리딩하며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하는 한편, 쿠팡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왔습니다. 쿠팡의 경영관리 부문을 맡아왔던 강한승 대표는 북미지역 사업 개발 총괄 및 해외사업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쿠팡의 모회사 쿠팡 Inc.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대만 로켓배송, 명품 이커머스 파페치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쿠팡은 AI 물류혁신 기반의 전국 쿠세권 확장과 소상공인 판로를 더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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