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 은행

KB국민은행, 화상창구 통해 ‘언택트 금융상담’ 시동

Monday, December 13, 2021, 16:12:57 크게보기

화상상담 전용창구 오픈..대면 수준 서비스 제공
상담범위 확대..무인점포·편의점·계열사 연계 예정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KB국민은행은 대면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비밀번호 확인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각종 상담과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B국민은행은 혼잡점포를 중심으로 화상상담 전용창구를 우선 설치했습니다. 화상상담 전용창구가 설치된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은 직원의 안내를 받아 화상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향후 인터넷뱅킹과 KB스타뱅킹까지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현재 제공하는 예금·적금·신용대출 등 업무의 범위를 확대해 향후 화상으로 금융투자 관련 상담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대면과 비대면의 장점을 접목해 전문화된 상담을 받도록 구현했다”며 “디지털 무인점포·편의점·KB금융그룹 계열사 연계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접점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