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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밀착서비스”...우리은행, 비대면 ‘WON컨시어지’ 선봬

Monday, August 02, 2021, 11:08:18 크게보기

비대면 선호 고객 대상 맞춤형 밀착관리 서비스
전담직원 1대1 매칭, 금융상품 추천·가입·만기관리 등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언택트 시대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직원 1대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 1대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가입·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합니다.

 

WON컨시어지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인데요.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WON컨시어지’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고객 대상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제공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 ‘WON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 가입 고객 대상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WON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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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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