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장병호)은 연말을 맞아 한해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간은 12월31일까지 입니다.
‘연금 순입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IRP 계좌에 순입금한 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차등 지급합니다.
연금저축계좌에 300만원 이상 입금시 최대 100만원, IRP 300만원 이상 입금시 최대 3만원 상당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ISA 만기자금을 연금으로 전환할 경우 입금액의 2배가 인정됩니다.
‘한화LIFEPLUS TDF/TIF 순매수 이벤트’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비중을 자동 조정하는 TDF(Target Date Fund)와 은퇴 후 일정한 현금흐름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TIF(Target Income Fund)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금저축계좌에서 한화LIFEPLUS TDF/TIF 상품 합산 순매수 300만원 이상이면 최대 20만원 상당 상품권, 3억원 이상은 금 1돈을 지급합니다. 또한 IRP 계좌에서 순매수 300만원 이상이면 상품권 최대 3만원 지급합니다. 두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승룡 상무는 “연말은 연금자산을 전략적으로 점검하고 세제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과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