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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매장서 제품 점검·상담 바로 받는 ‘바로 서비스’ 시범 도입

Monday, October 13, 2025, 11:10:01 크게보기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삼성스토어 삼송·상도 4곳서 시범 운영
'간단 점검 서비스', '하루픽 서비스' 등 도입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서비스가 삼성스토어 매장에서도 제품 점검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바로 서비스'를 13일부터 시범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서비스'는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삼성스토어 삼송 ▲삼성스토어 상도 4곳에서 제공되며 '간단 점검 서비스'와 '하루픽 (맡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점검 서비스'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 받을 수 있던 제품 점검을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엔지니어가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의 상태를 전문 프로그램으로 진단하며 디스플레이 필름 부착 등 간단한 증상은 현장에서 바로 조치합니다.

 

'하루픽 서비스'는 제품을 인근 서비스센터로 이송해 수리를 마친 후 고객에게 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소형 가전(청소기, 전자레인지, 프린터 등) 등 운반이 가능한 제품이 대상이며 이송 및 수리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은 4개 매장 모두에서 하루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소형 가전의 경우 삼성스토어 삼송점과 상도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바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후 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분석하여 향후 운영 방향을 추가 검토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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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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