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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2년연속 우수기업

Wednesday, September 24, 2025, 16:09:49 크게보기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습니다.


KS-CQI는 콜센터 상담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것으로 상담과정과 성과를 종합평가합니다. 올해는 57개업종, 242개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NH농협생명 임도곤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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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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