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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중국 ‘캠퍼스 팝업스토어’ 성료…신라면 ‘툼바’ 알려

Monday, June 16, 2025, 13:06:30 크게보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농심은 중국 상하이의 해양대와 중의대, 광저우의 화남사범대와 중산대, 정저우의 하남농업대와 정저우사범대에서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한 캠퍼스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습니다.

 

‘Creamy와 Spicy 모두 가능한, 라면 그 이상의 라면’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에는 약 3000명의 현지 대학생이 참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라면 즉석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를 직접 만들어 시식하고, 현지 모델 ‘디에잇’과 함께하는 포토존, 미니게임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겼습니다.

 

농심은 지난 3월부터 중국 현지에서 신라면 툼바 생산을 시작하고 채널별 맞춤 전략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중국 월마트, 대윤발(大潤發) 등 약 1500개 대형 매장과 중국 내 주요 편의점 1만3000개 매장에 신라면 툼바를 입점, 특설 매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광고모델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SNS 콘텐츠 생산에 익숙한 대학생 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 툼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거뒀다”며 “현장 중심의 마케팅으로 중국 현지 신라면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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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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