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ashion 뷰티패션

“바나나맛우유, 마시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Thursday, November 10, 2016, 11:11:35 크게보기

올리브영, 빙그레와 협업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케어 제품 11종 출시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바나나맛우유가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케어 제품으로 태어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자체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빙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바나나맛·딸기맛우유바디케어 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향과 보습을 콘셉트로 한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쇼핑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종 업태의 재미있는 결합이자 바나나맛우유와 공식 협업하는 첫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올리브영이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라운드어라운드 딸기맛우유 바이탈라이징’ 2종이다. 라인별 제품은 각각 보디워시, 보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실속세트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400ml/8800)’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400ml/9800)’이다. 두 제품 모두 바나나맛우유를 그대로 재현한 패키지 디자인에 우수한 보습력, 바나나맛우유가 연상되는 은은한 향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협업 제품은 10일부터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관광 상권 60여개 매장과 빙그레 옐로우 카페에서 판매된다. 올리브영은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최근 바나나맛우유열풍의 주역인 중국인 관광객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라운드어라운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쇼핑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보는 재미·바르는 재미·소장의 재미를 더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이를 계기로 라운드어라운드의 제품력도 인정받고 일상과 좀 더 친숙한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뷰티업계에서 다져온 상품 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큐레이팅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 당시 뷰티에 라이프스타일 개념을 접목하고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주목받았다. ‘을 콘셉트로 바디케어, 스킨케어, 라이프 프래그런스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