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식품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 모델 카리나 선정

Tuesday, November 21, 2023, 10:11:44 크게보기

카리나 출연 5가지 콘셉트 광고 공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 모델로 아이돌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신제품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고 숄더리스병을 도입했습니다.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강조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기존 맥주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알린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나랑 어울리는 맥주 크러시’를 모델 카리나만의 분위기로 표현했습니다. 이외에도 다섯 가지의 다른 콘셉트로 연출된 크러시와 카리나의 음용 장면을 숏폼의 형태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차별점을 강조하는 크러시의 첫 번째 모델로 카리나를 선정했다"며 "신제품 크러시도 기존의 맥주와는 색다른 ‘4세대 새로운 맥주’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