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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제이그룹, 하반기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실적 성장-NH

Friday, June 03, 2022, 08:06:33 크게보기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NH투자증권은 에스제이그룹에 대해 캉골 브랜드의 성장과 하반기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목표주가와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

 

에스제이그룹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2%, 45.9% 증가한 479억원, 98억원을 기록했다. NH투자증권은 캉골 브랜드의 호조로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백준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1분기 신학기 수요에 기반한 가방 판매 호조 영향이 소멸됐음에도 2분기 월매출 100억원을 상회하는 양호한 실적을 유지 중”이라며 “1분기 캉골 브랜드 단독 매출만 303억원에 달하며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반기부터 팬암, LCDC 등 신규 브랜드 매출 기여로 실적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NH투자증권은 올해 에스제이그룹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31.7%, 23.3% 증가한 1972억원, 359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올해 7월 론칭을 앞둔 팬암은 지난 4월 쇼케이스 피드백으로 미루어 볼 때 우호적인 반응이 기대되고 LCDC도 하반기부터 이익 기여가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 연구원은 “캉골키즈 또한 키즈 브랜드에서 탑 3에 자리잡으면서 올해도 고성장이 기대된다”며 “하반기부터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밸류에이션 매력과 성장성이 돋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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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귀남 기자 Ear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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