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동부화재는 최근 2014년 고객서비스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 중심 실천계획을 수립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인재개발원에서 김정남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7개 사업부문 부문장과 차세대 다이나믹리더 등 200여명의 임직원은 ‘행복약속 365’라는 SI(Service Identity)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복약속 365’라는 SI는 1년 365일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동부가족 모두의 다짐과 약속이다. 고객감동을 뛰어 넘어 이제는 고객의 행복도 충족시키겠다는 동부화재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지를 담은 것이다.
또한 ‘행복약속 365’에는 신속을 의미하는 Speed, 친절을 의미하는 Smile, 정확을 의미하는 Smart와 지속의 의미 Steady가 담겨있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행복약속 365”를 적극 실천함으로써 고객행복이라는 가치를 회사의 성장발전과 우리사회 전체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핵심가치로 승화시켜 나가는데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동부화재는 ‘행복약속 365’ SI 선포식과 함께 다이나믹 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현장에서의 상호소통을 강조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대리, 과장급 차세대 리더 178명은 고객감동, 업무혁신, 직원만족을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