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화자산운용·캐롯손해보험)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6일 유튜브 채널 'LIFEPLUS TV'에 '라플위클리' 시즌4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라플위클리는 영화평론가 이동진,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 등 3인이 키워드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큐레이팅하는 오리지널 유튜브 시리즈입니다. 지난해 7월 시작해 3개 시즌을 진행하는 동안 누적 200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라플위클리 시즌4는 이날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LIFEPLUS TV에 첫번째 에피소드를 올렸고 앞으로 총 12편의 에피소드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공개됩니다.
특히 시즌4를 맞아 시청자들이 추천한 키워드를 공개투표로 선정하는 이벤트를 활용해 적극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입니다.

라플위클리를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는 정보과잉의 시대 시청자 취향에 맞춰 콘텐츠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라이프 큐레이션 매거진을 지향합니다.
대표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라플위클리와 함께 전문가와 대화를 통해 삶에 대한 통찰과 현실적 조언을 전하는 인터뷰 시리즈 'LIFEPLUS PEOPLE'이 있습니다.
LIFEPLUS 관계자는 "일상의 고민과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양질의 영상콘텐츠로 전하는 채널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